주식회사의 이유있는 변신, 해피브릿지 협동조합

출처: 해피브릿지 협동조합 홈페이지
  • 해피브릿지는 ‘국수나무’, ‘화평동 왕냉명, ‘도쿄 스테이크’ 등 브랜드를 가진 중견 외식업체로, 기존 프랜차이즈의 문제를 극복하고 사람 중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2013년 주식회사에서 직원 협동조합으로 전환
  • 협동조합 전환 후 한국프랜차이즈 및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수상, 연간 매장 매출 약 400억원, 공장 매출 100억원 규모로 성장 중

관련기사

연매출 280억 기업 ‘협동조합’ 변신…‘노동자 행복’ 다리 놨어요

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